MY MENU

공지사항

제목

행사의뢰시 주의사항~~!!!^^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08.25
첨부파일0
조회수
1391
내용

할렐루야`~~~!!!^^

 

지긋지긋한(?) 비님이 이젠 슬그머니 물러가고~

늦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네요`~

2011년 후반기 가을행사들이 본격적으로 Start 되었습니다.

 

행사의뢰를 확정하여 주신 모든 업체들과 고객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무한 서비스" 정신으로 멋진 행사로 보답할것을 약속 드립니다.

 

그리고,행사 의뢰를 하시는 업체들께 당부의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행사 의뢰시 꼭 기재해 주셔야 할 목록들입니다.

 

1.행사명(행사성격)

 

2.행사장소

 

3.행사인원

 

4.행사담당자 연락처(이메일주소포함)

 

5.행사날짜

 

기본적으로 위사항들은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단,온라인문의를 하시는 업체들께서는 기본내용에 기재해 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항상 여러분의 앞날에 하나님의 축복과 평안이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GOD EVENT 기획 가족일동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