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 프로모션/ 전시
기대효과
- 직접적인 동기 유발책을 사용하여 사용구입을 촉진
- 기업 및 상품의 이미지 향상을 위한 정기적인 판매지원
- ITEM의 차별화를 통한 제품 이미지 UP
- 고객 프로모션 행사로 지속적인 판매 촉진
유의사항
- SP 전략,타킷의 방향 설정
- 도우미들의 제품 홍보 및 교육
- 고객 집객 및 참여 프로그램
- SP실시사항의 방향설정
구분 | 항목 | 시간 | 내용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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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준비 | 집결 | - |
행사팀의 집결 및 건강상태 점검 행사일정 및 물자 수급계획 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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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 | 20분 |
1차 프로모션 장소 이동 기획단계에서 장소 결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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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모션 | 1차 프로모션 | 60분 | 신제품 런칭 샘플링 시연회, 샘플증정 등 캠페인 콘테스트 사은품 증정 경품증정용 게임 스트리트 퍼포먼스 |
행사 취지에 맞는 아이템 선정 |
이동 or 휴식 | 30분 | 2차 프로모션 장소 이동 고정 부스를 운용할 경우 휴식 진행요원의 식사시간 분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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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프로모션 | 60분 | 해당 프로그램 진행 | ||
이동 or 휴식 | 30분 | 3차 프로모션 장소 이동 및 휴식 | ||
3차 프로모션 | 60분 | 해당 프로그램 진행 | ||
정리 및 보고 | 30분 | 행사장 정리 - 행사 물자 수요량 파악 - 일일 보고서 내용 취합 및 결과 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