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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 프로모션/ 전시

기대효과

  • 직접적인 동기 유발책을 사용하여 사용구입을 촉진
  • 기업 및 상품의 이미지 향상을 위한 정기적인 판매지원
  • ITEM의 차별화를 통한 제품 이미지 UP
  • 고객 프로모션 행사로 지속적인 판매 촉진

유의사항

  • SP 전략,타킷의 방향 설정
  • 도우미들의 제품 홍보 및 교육
  • 고객 집객 및 참여 프로그램
  • SP실시사항의 방향설정
구분 항목 시간 내용 비고
사전준비 집결 - 행사팀의 집결 및 건강상태 점검
행사일정 및 물자 수급계획 확인
이동 20분 1차 프로모션 장소 이동
기획단계에서 장소 결정
프로모션 1차 프로모션 60분 신제품 런칭
샘플링
시연회, 샘플증정 등
캠페인
콘테스트
사은품 증정
경품증정용 게임
스트리트 퍼포먼스
행사 취지에
맞는 아이템 선정
이동 or 휴식 30분 2차 프로모션 장소 이동
고정 부스를 운용할 경우 휴식
진행요원의 식사시간 분배
2차 프로모션 60분 해당 프로그램 진행
이동 or 휴식 30분 3차 프로모션 장소 이동 및 휴식
3차 프로모션 60분 해당 프로그램 진행
정리 및 보고 30분 행사장 정리
- 행사 물자 수요량 파악
- 일일 보고서 내용 취합 및 결과 보고